양양 인구해변 서프클리프 꼭 가보세요
양양 인구해변 서프클리프
양양 인구해변 서프클리프 양리단길에 위치한 남녀노소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추천 장소입니다. 양리단길을 걸어 플리즈웨잇, 클럽을 지나면 나오는 곳인데 시끄러운 클럽 분위기보다 모두가 함께 듣고 즐길 수 있는 소규모 콘서트 이미지가 강합니다. 콘서트라 해서 지겹고 무거운 분위기보다 모두가 흥이 나고 자유로운 분위기이면서 춤, 노래, 악기 연주 등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뿐만 아니라 20대~50대 그리고 외국인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서프클리프에 모여 서핑 후 부담 없이 놀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건 드럼을 치는 남성분이었는데 혼자 독주할 때 그 쾌감은 잊히지 않았습니다. 서핑할 때처럼 시원했는데 양양 인구해변 서프클리프 방문한다면 꼭 드럼 치는 남성분을 주목하세요. 추가로 지금처럼 성수기, 준성수기일 때 찾아간다면 많은 인파가 몰려 테이블을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럴 땐 서프클리프 뒤에 서서 공연만 구경해도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양양 인구해변 서프클리프 추천 메뉴
양양 인구해변 서프클리프 추천 메뉴 거의 준성수기, 극성수기에 갔다 와서 맛본다는 분위기와 노래에 취했던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인파가 많은 펍이어서 제가 찾았을 때 대략 양주 잭다니엘 15~20만 원 정도 들여서 테이블을 잡았던 거 같은데 자릿값이 비싸지기 전에 미리 자리를 선점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메뉴도 맛있겠지만 양양 인구해변 서프클리프 방문했다면 치킨볼 샐러드, 피자는 안주로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양양 인구해변 재미있는 추천 장소
양양 인구해변 커플로 방문했다면 보통 서핑 후 가볍게 거리를 둘러보고 플리즈웨잇과 서프클리프 정도는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만약, 개인이나 친구와 같이 왔다면 가격은 좀 비싸지만, 쏠비치 또는 가까운 게스트 하우스에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조금 취기가 올라왔다면 서프클리프 옆에 클럽도 좋지만, 골목 사이에 있는 깜서프에서 하는 EDM 파티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그렇게 재미있게 놀고 영업이 끝났다면 양양 인구해변으로 나와 둘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밤에 서퍼비치에서 노는 건 정말 힘들었습니다. 양양 인구해변과 거리도 있고 모랫바닥이라 걷는 것도 힘들어서 체력이 금방 떨어지니 기왕이면 양양 인구해변 서프클리프 또는 주변에서 노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